Copywrite들어갈 자리

 

재단소식
재단행사
사진으로 보는 재단활동
재단소식지

 


Foundation 께서 남기신 글입니다.
2003년 Labor Day Picnic

제목 없음

2003년 9월 6일, 1200명이 넘는 상공회의소 회원과 가족들이 여름을 마무리하고 가을을 맞이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주한미국상공회의소의 연례 행사 중 하나로 한국 내 외국인 사회에서 인기 가족 행사로 입지를 굳힌 Labor Day Picnic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회원 및 그 가족을 맞이하였다.

주한미국상공회의소 산하 재단인 미래의동반자재단은 ‘별에게 꿈과 희망을 빌어요’라는 제목 하에 어린이들은 재단의 상징인 ‘별’ 모양의 소망카드를 어린이들이 스스로 장식하고 자신의 소망과 꿈을 적는 시간을 가졌다. 소망나무에 자신의 소망카드를 전시한 아이들에게는 예쁜 저금통을 전달하였다. 이 저금통을 가득 채워 미래의동반자재단에 기부하는 어린이는 재단의 소식지에 그 이름이 실려 어린이들이 기부문화를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노력하였다.

또한 미래의동반자재단에서는 피크닉에 참가한 가족들을 대상으로 2인 3각 경기와 OX퀴즈를 진행하여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게임 우승자에게는 호텔 신라에서 기증한 호텔 식사권 등이 상품으로 제공되기도 하였다.

이 행사들을 통하여 미래의동반자재단에 대하여 알게 된 가족들과 회원은 현장에서 재단의 개인 후원자로 가입함으로써 소외된 이웃을 위해 정을 나누기도 하였다. 2003년 Labor Day Picnic에 참석한 모든 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특히 소망카드 장식을 위해 모든 어린이들을 위한 크레파스를 협찬해주신 동아연필㈜와 소망카드를 인쇄, 기부하여 주신 데이아트에게 감사를 전한다


Copyright 1999-2017 Zero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