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사용하고 계신 브라우저는 오래되었습니다.
알려진 보안 취약점이 존재하며, 새로운 웹사이트가 깨져 보일 수도 있습니다.
최신 브라우저로 업데이트 하세요!
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사회공헌

장학금

완전고용을 이루기 위하여 저희 재단은 장학금이 필요한 국내 유망한 대학생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저희 재단은 2000년 설립 이후 현재까지 약 4,000명의 학생들에게 96억원 이상의 장학금을 지원하였습니다.

미래의동반자재단 장학금 안내

admin 2018.12.17 15:05 조회 수 : 78960

재단법인 미래의동반자재단에서 장학생을 모집합니다.

 

저희 재단은 주한미국상공회의소 산하의 자선단체로서, 2000년도 2월에 고용노동부에 등록되어 장학금 제도, 직업교육 훈련지원 프로그램, 인턴십 프로그램을 비롯한 실업구제 프로그램 및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미래의동반자재단은 글로벌 시대 인재 양성을 위해 유망한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통한 경제적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본 장학금은 생활비 보조와 학업 성취에 도움을 주기 위하여 수여됩니다. 다음의 서류들을 아래 이메일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1.     장학금 신청서 (첨부된 서식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장학금이 필요한 구체적인 사유에 대한 기술을 요합니다.)
2.     주민등록증 사본 (고등학생 이하의 경우 다음의 서류로 대체 가능 1. 주민등록등본 2. 학생증 사본)
3.     본인명의 통장 사본
4.     성적증명서 (대학생 이상)
5.     등록금 고지서 (대학생 이상)

 

장학생 선발은 자체 재원 소진시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선발 절차는 재단 내규에 따르며, 선발 대상자에게는 장학금 금액이 별도 안내될 예정이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문의: 02)6201-2232 / 이메일: foundation@amchamkorea.org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미래의동반자재단 장학금 안내 file admin 2018.12.17 78960
Scholarship

미래의 동반자재단
후원인 되기

Scholarsh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