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사용하고 계신 브라우저는 오래되었습니다.
알려진 보안 취약점이 존재하며, 새로운 웹사이트가 깨져 보일 수도 있습니다.
최신 브라우저로 업데이트 하세요!
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재단소개

이사장인사말

이사장인사말

제프리존스

약 20년 전, “IMF 외환위기” 를 겪으며 모든 희망이 사라지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경제적 악조건 속에서 치솟는 실업률과 성장 기회를 잃어가며 우리 경제는 최대 위기에 직면 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한강의 기적"에 의문을 갖기 시작했고, 좋은 날들이 돌아올지 걱정했습니다. 주한미국상공회의소(AMCHAM)는 이런 절망적인 분위기에 처한 한국 사회를 도왔습니다. 미국 기업들과 AMCHAM 회원사들이 한국에 투자하도록 도왔고, 국민들의 삶이 나아지고 미래에 대한 희망을 회복할 수 있도록 보이지 않는 곳에서 노력하였습니다. 이것이 미래의동반자재단의 설립의의이며 재단 이름의 숨은 의미입니다.

 

일자리 창출에 따른 고용이 가정 경제와 우리 미래를 결정한다는 것은 두말할 필요도 없는 사실입니다. AMCHAM은 고용 안정과 경제적인 기회의 문을 여는데 가장 중요한 일자리 창출에 주력하기로 했습니다. AMCHAM과 회원사들은 힘을 모아 미래의동반자재단을 설립하였습니다. 재단은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는 가정에 교육의 기회와 직업 교육 훈련 등을 제공하여 고용을 통해 미래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여러 방안을 모색했습니다. 그렇게 실업자와 열악한 환경의 근로자 그리고 그들의 가족들을 돕기 시작했습니다. 미래의동반자재단은 AMCHAM 회원사들과 한국 사회에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였고, 기업과 사회가 상생적 발전을 할 수 있도록 의무를 다하며 활동 범위를 넓혀 왔습니다. 한국의 미래에 희망을 선사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하는 저희의 사명에 여러분께서도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재단법인 미래의동반자재단 이사장
제프리 존스

Scholarship

미래의 동반자재단
후원인 되기

Scholarship